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답변 다날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결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인 정산관리를 할 수 있으며, 완벽한 모니터링 체계를 통해 오류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어떤 분은 여기다 돈 모아서 종부세 냈다고 즉 어디서나 쓸 수 있어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선납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결제방법은 신용/체크카드로 가능하며 결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선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소액결제 현금화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답변 결제를 정확하게 하셨다면 이용 방법은 해당 사이트로 문의해 보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후의 사용이 안 될 경우, 거래취소 또는 환불을 해당 사이트에 직접 요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결제 사이트 확인은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 결제내역조회] 참조하십시오 질문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결제가 가능한가요? 답변 휴대폰결제 서비스는 휴대폰번호 만이 아니라 사용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휴대폰을 분실하여도 타인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신분증과 함께 분실하셨다면 해당통신사로 소액결제 차단을 요청하셔야 타인에 의한 소액결제를 방지할 수 소액결제 현금화 있습니다.

답변 서버의 직접 운영 또는 호스팅을 통한 운영 여부는 시스템 설치와는 무관합니다. 다만 호스팅을 받으시는 경우, 호스팅 업체와 상의가 필요합니다. 질문 어떠한 서버라도 결제 서비스의 설치 가능합니까

답변 죄송합니다. 소액결제 승인번호는 본인 확인 인증절차 이므로 고객님 휴대폰으로만 수신되기 때문에 당사에서도 알 수가 없습니다. 질문 결제를 완료했는데 사이트 이용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지요?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모빌카드 어플 검색해서 다운받으시고, 실물카드 도착 후 카드번호 입력하고 휴대폰 결제로 부족한 통신요금 만큼 충전하시면 됩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 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해당 회선의 너무 많은 결제 시도로 인하여 결제 가능한 회수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ì—°ì²´ 절대 금지)”

Leave a Reply

Gravatar